본문 바로가기

취미

오픽 7/4 with gpt

반응형

 

특정 주제에 대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할 때, 어떻게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질문에 충실히 답변할 것인가요?"

 

"well, let me think about it. i tried to prepare some aid which the student can look around. also i summarize the main point of presentation to spend short time. finally, i get a pop quiz to get attention."

채점 및 피드백:

  1. 철자 및 문법 오류:
    • "well" → "Well" (문장의 첫 단어는 대문자로 시작해야 합니다.)
    • "i" → "I" (항상 대문자로 써야 합니다.)
    • "tried to prepare" → "try to prepare" (현재 시제를 사용하여 일관성을 유지합니다.)
    • "which the student can look around" → "that the students can refer to" (의미가 더 명확해짐)
    • "also i summarize the main point of presentation to spend short time" → "Also, I summarize the main points of the presentation to save time." (문법과 표현을 개선)
    • "finally, i get a pop quiz to get attention" → "Finally, I give a pop quiz to capture their attention." (문법과 표현을 개선)
  2. 의미 전달:
    • 원본 답변은 전반적으로 의미는 잘 전달되었으나, 문법적 오류와 단어 선택으로 인해 조금 더 명확하게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.

개선된 답변:

"Well, let me think about it. I try to prepare some aids that the students can refer to. Also, I summarize the main points of the presentation to save time. Finally, I give a pop quiz to capture their attention."

한국어 번역:

"음, 생각해보겠습니다. 학생들이 참고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하려고 노력합니다. 또한,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발표의 주요 요점을 요약합니다. 마지막으로, 학생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깜짝 퀴즈를 냅니다."

점수:

  • 문법: 3/5
  • 의미 전달: 4/5
  • 전반적인 명확성: 3.5/5

총점: 10.5/15

전반적으로 의미는 잘 전달되었으나, 문법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. 이를 통해 더 명확하고 전문적인 답변이 될 수 있습니다.

'취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픽 with gpt  (0) 2024.06.24
오픽 with gpt  (0) 2024.06.21
오픽 6/19 with gpt  (0) 2024.06.19
오늘 오픽 6/14 with gpt  (1) 2024.06.14
오픽 6/12 with gpt  (0) 2024.06.12